케어프로

서비스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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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다산헬스케어㈜(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케어프로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회원 및 이용자, 서비스 제공자 (이하 “트레이너”라 함)의 관계를 설명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케어프로”란 PC, 휴대전화, 태블릿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과 웹페이지를 말합니다.

“회원”이란 케어프로에 가입한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을 말합니다.

“일반회원”이란 케어프로의 운동서비스를 이용하여 운동을 제공받기 위해 일반회원으로 가입하는 자를 말합니다.

“트레이너”란 케어프로의 운동서비스를 이용하여 일반 회원에게 운동 용역을 제공하기 위해 트레이너회원으로 가입하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자”란 케어프로의 운동서비스를 이용하여 실제 운동의 대상이 되는 자를 말합니다.

“신청자”란 케어프로의 운동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이용자 본인이나, 신청만 대리로 하는 보호자를 포함합니다.

“운동서비스”란 보호자를 대신하여 거동이 불편한 환자 또는 이동약자와 병원 동행을 해 주기 위해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을 매칭하여 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란 회원이나 트레이너로 가입하지 않고, 케어프로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운동예상비용”이란 운동서비스 신청 시, 발생하는 비용의 예상치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케어프로 어플리케이션 및 웹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으로 등록한 회원에게 효력이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케어프로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10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적용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판례 및 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이 서비스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에 대하여 동의 절차를 완료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승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8세 미만자가 부모 등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2) 회원가입 신청 시 입력한 정보가 사실관계와 다르거나 정확하지 않은 경우

    (3)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정보 또는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4)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5) 회원가입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의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인을 철회 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 입력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다른 회원으로부터 이용 불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4.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제 3항에 따른 승인 철회 또는 이용을 제한하는 구체적인 기준은 이용정책에서 별도로 고지합니다.
  6.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횟수, 운동횟수, 평점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트레이너는 앱 내 정식트레이너 인증 절차에 따라 회사의 승인이 완료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8.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9. 타인 명의 계정으로 사용 중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언제든지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개인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 (서비스 내용)
  1. 회사는 보호자를 대신하여 거동이 불편한 환자 또는 이동약자와 병원 운동을 해 주기 위해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을 매칭하여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서정한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대리행위 및 보증인의 부인)
  1. 회사는 보호자를 대신하여 거동이 불편한 환자 또는 이동약자와 병원 운동을 해 주기 위해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을 매칭하여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뿐이므로,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케어프로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운동서비스 신청 의사 또는 운동서비스 제공 의사, 운동서비스의 안전성, 적법성 등 일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일반회원과 트레이너회원간의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도구만을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제 8조 (이용 요금)
  1. 회사는 이용 요금을 플랫폼 내에 신청하기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신청 완료 시, 별도로 일반회원에게 안내합니다. 다만, 최종 이용요금은 서비스 종료 후 추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2. 트레이너가 일반회원이 지정한 장소에 도착하여 회원에게 도착을 안내하였음에도 이용자가 사전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제9조에 명시된 취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제 9조 (계약 등의 취소)
  1. 정상적으로 트레이너와 매칭된 운동 서비스 계약을 이용자나 신청자가 취소 및 변경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1) 운동 시작 시간 기준 12시간 이내 취소 시, 운동예상비용 0% 환불

    (2) 운동 시작 시간 기준 12시간~48시간 이내 취소 시, 운동예상비용의 80% 환불

    (3) 1항과 2항 외의 취소 시, 전액 환불

  2. 트레이너가 서비스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일반회원에게 사유를 설명하고 이용요금 전액을 청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조 (서비스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365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본 업무 시간을 6시~18시로 정하고 있습니다. 단, 트레이너 개인별 일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안되거나, 초과 근무를 일반회원과 협의하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발생하는 분쟁은 케어프로와는 무관합니다.
  2. 회사는 파산 또는 회생 절차 개시 등 정상적인 영업 활동이 곤란한 경우 또는 회사의 영업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당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의 점검 등을 위한 정기 또는 임시 점검의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규제, 서비스/회원 정책 변경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령을 준수합니다.
  5. 회사는 최선을 다하여 “케어프로” 웹사이트와 앱을 통하여 일반회원과 트레이너의 중개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아이디, 비밀번호, 결제정보 등을 안전하게 기밀로 유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 결제정보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요청을 하기 전에 서비스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트레이너,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결제대행사 등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해야 합니다.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및 이용정책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6. 회원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합니다.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회사 또는 상대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7.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도용 및 권한양도 및 이전 행위

    (3) 허위 운동정보 등록을 하는 행위

    (4)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행위

    (5)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 행위 등과 같이 회원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

    (6)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휴면처리)

    (7)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한 경우

    (8) 트레이너는 신고 누적, 회사와의 잦은 트러블, 일반회원에게 개인적인 연락 등으로 트레이너로 활동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9) 회원이 개인적 만남을 요구하거나 연락처를 요구하는 경우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8. 회사는 회원이 제7 항의 금지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때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9. 제7 항의 금지행위 여부에 대한 해석과 결정 권한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제 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동전화 단문메시지 서비스(SMS), 푸시 알림(App push), 카카오톡 메시지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으로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 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트레이너를 비방하거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제3자(리뷰대행업체 등)을 통하여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10. 허위 서비스 신청 등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권한을 획득하여 회원 또는 제3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게시글을 게시하는 경우
  11.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12. 트레이너 또는 일반회원으로부터 권리침해 신고가 접수된 경우
  13.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4. 기타 회사의 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등 위반행위를 할 우려가 있거나 위반행위를 한 경우
제 15조 (책임제한)
  1. 회원이 자신의 개인 정보 및 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 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케어프로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3자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트레이너가 이용자나 서비스 신청자에게 다시한번 전달한 진료내용, 검사내용, 복약지도에 관한 내용이 실제 내용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고 하여도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 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과 제3자 간의 분쟁을 포함하여 도난, 폭행, 성범죄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운동서비스 판매에 대한 책임)
  1. 회사는 운동서비스의 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운동서비스 구매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2. 운동서비스 구매에 대한 민원 담당자를 두고,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민원 담당자 : 안병택
문의전화 : 010-2922-5561

제 17조 (문제해결 및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간 분쟁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간 분쟁은 당사자 간에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본 서비스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 간의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며, 협의에 의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제기되어야 하는 경우, 회원의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제 1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서울중앙지방법원을 합의관할로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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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서비스 예약
김케디
안녕하세요 케어프로입니다.